<기사> 속초시 문화예술회관 오늘 23일 '공룡 키노와 떠나는 음악여행' 개최

관리자
2021-10-06
조회수 182

방방곡곡 문화공감 공모사업 선정…세번째 해설이 있는 클래식 공연

강원 속초시(시장 김철수)는 오는 23일 오후 3시 속초문화예술회관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해설이 있는 클래식공연 '공룡키노와 떠나는 음악여행’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전문연주자들의 수준 높은 연주와, 클래식 세계여행, 시간여행 등 다양한 스토리가 어우러진 어린이들을 위한 클래식 음악회로, 관람연령도 24개월 이상이면 입장할 수 있어 오래간만에 온 가족이 코로나에서 잠시 벗어나 행복한 시간을 보내도록 준비했다.


여기에 기획사에서 자체 제작한 귀엽고 깜찍한 공룡 캐릭터인 ‘키노’가 유명 클래식 음악과 악기를 쉽고 재미있게 설명을 하여 아이들이 공연에 몰입하고, 흥미롭게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줄 예정이다.


장봉주 문화체육과장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2021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국비 60%를 지원받아 올해 세 번째로 열리는 공연”이라며 “코로나19 종식 전까지 정부지침에 따라 객석 거리두기 등 방역을 철저히 지켜 공연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본 공연 예매는 속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1인당 최대 4장까지 가능하고, 관람료는 1만원이다.

공연예매 https://sccc.moonhwain.net:451/rsvc/rsv_pm.html?b_id=sccc&vwClsPidx=1


이상훈 기자(=속초)(lovecony@nate.com) 

기사 바로가기  http://naver.me/GGh3fY98

0 0